안녕하세요, 아윤채입니다.
아윤채몰에서는 빠른 출고를 위하여 자동 주문 수집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[출고]
평일 기준 오전 7시~오후 15시 사이 총 2~3회 정도 나누어 출고를 진행합니다.
통상적으로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 까지 당일 출고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, 그 후 주문 건은 다음날 출고 됩니다.
다만, 재고 보유 상황 및 입고 일정, 주문량에 따라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출고 시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며,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출고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배송]
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보통 출고 이후 평일 기준 2~3일 소요되며, 산간 도서지방/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출고 이후 배송 일정은 택배사(CJ대한통운)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(주말 / 공휴일 / 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[주문 정보 변경]
주문 후 주소/ 연락처 등의 정보 변경은 어려우며, 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즉시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으로 부탁 드립니다.
(▼ 아래 주문 취소 안내를 확인 해주십시오.)
[주문 취소]
주문 취소는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내역 관리]에서 '배송 준비 중' 단계 및 주문 취소 버튼이 보이는 경우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,
신청 하신 후 고객 상담실에서 신청 내역 확인을 한 뒤에 취소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(고객 상담실 운영시간 : 09:00 ~ 18:00 |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| 휴무일 :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)
※ '배송 준비 중' 단계는 출고 확정 단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'배송 준비 중' 단계 에서 이미 출고 작업이 마무리 되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.
또한 실시간 취소가 아니다 보니 신청 단계에는 취소를 신청하셨더라도, 접수 시점에 출고 확정 상태로 자동 변경되었을 수 있으며
이 경우에도 취소가 불가 해 반품으로 진행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(반품 배송비 고객 부담)
[상품 교환]
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.
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고객 변심, 오주문 등에 의한 경우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 필요한 점 안내드립니다. (반품 배송비 고객 부담)
※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.
1.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내역 관리]에서 '교환 신청' 부탁드리며, 교환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가 진행됩니다.
*교환 신청 시 [동일 상품 교환]으로만 가능하며, [다른 상품으로 교환]을 선택하실 경우 교환 접수 거부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2. 회수 신청이 접수되면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지정 택배사에서(CJ대한통운택배) 영업일 기준 1~3일 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
3. 회수상품 물류 검수 완료 후 새로운 제품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.
* 교환 제품이 1~2일내 준비하여 출고되며,출고 이 후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사 사정에 따라 평일 1~3일내 배송됩니다.
입고 시간이 소요되는 제품인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교환 및 반품에 대한 세부 사항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[배송정보] 내용을 확인 부탁드리며,
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 상담실로 유선 혹은 게시판 통해 문의 주시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